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생활
광주비엔날레, 광주폴리 사진으로 담아요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7.04.24 11:41
  • 댓글 0

광주의 새로운 상징으로 마련되고 있는 광주폴리에 대해 시민들의 사연을 담은 사진 공모전이 펼쳐진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광주비엔날레가 2011년부터 추진한 광주시 도심 재생 프로젝트이자 광주 대표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광주폴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폴리 이야기’라는 주제로 광주 도심 곳곳에 설치된 광주폴리 I,Ⅱ,Ⅲ 중 마음에 드는 광주폴리에서 디지털 카메라 및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일은 5월15일부터 20일까지로 이메일(gjfolly@gwangjubiennale.org) 또는 방문 접수 가능하다. 1인 최대 3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심사 기준은 공모전 주제와의 적합성, 작품성, 홍보성(활용가능성), 독창성 등이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5월31일 입상작 총 18점을 최종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다. 반드시 폴리작품이 사진 속에 포함되어야 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 우수상 2명에게 각각 상금 25만원, 장려상 5명에게 각각 상금 10만원, 입선작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당선작들은 저작권이 광주비엔날레 측으로 귀속된다. 추후 광주폴리 관련 홍보물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6월께 입상작들은 재단 홈페이지 및 SNS와 더불어 오프라인으로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광주폴리 사진에 담긴 시민들의 다양한 사연과 추억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문의 062-608-4263.

정인서 기자  jisnews@daum.net

<저작권자 © 광주뉴스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인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